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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목적)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이지씨씨(이하 “회사”라 함)가 웹사이트 ”마일캐시(www.milecash.co.kr)”(이하 “웹”이라 함)를 통하여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란 회사가 웹을 통하여 회원에게 제공하는 포인트 교환, 현금 출금 서비스 및 그 제반 서비스 일체를 의미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 “캐시”란 회원이 서비스 내에서 교환, 출금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으로, 회원은 서비스 내에서 회사와 제휴한 다른 기업의 마일리지, 포인트 등(이하 “마일리지 등”이라 함)을 “캐시”로 교환하거나 이벤트를 통하여 “캐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제3조(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웹의 초기화면에 게시하거나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웹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2장 이용계약의 체결

제4조(회원가입 신청과 그 승낙)

1.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웹의 회원가입을 신청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을 승낙함으로써 회원가입 및 이용계약 체결이 완료됩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단, 만 14세 미만일 경우, 회원가입 및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① 가입신청자가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②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③ 웹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거나, 기타 회사의 사정상 이용승낙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5조(개인정보보호 및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2. 회원은 개인정보수정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생년월일, 성별, 신분증 사본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3.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이메일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4. 제3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3장 서비스의 제공

제6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가 있습니다.
   ① 마일리지 등 교환 서비스
   ② 캐시의 현금 출금 서비스
   ③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3. 회사는 서비스의 종류에 따라 각 서비스의 특성, 절차 및 방법에 대한 사항을 서비스 화면을 통하여 공지하며, 회원은 회사가 공지한 각 서비스에 관한 사항을 이해하고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내용이 변경되는 경우, 적어도 변경 7일 이전에 공지하여야 하며, 회원이 공지 내용을 조회하지 않아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7조(서비스의 중단)

1.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가 정기·수시 점검 등의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점검을 실시하는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회사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공지 없이 서비스 제공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용 설비의 장애·보수,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②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③ 회사가 직접 제공하는 서비스가 아닌 제휴업체 등의 제3자를 이용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의 경우, 해당 제3자가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④ 국가비상사태, 정전,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회사는 새로운 서비스로 교체, 기술·운영상의 사유 또는 기타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 발생 시 제공되는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의 이메일 또는 웹의 메시지 기능, MMS, SMS 등을 이용하여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웹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 정보에 대해서 이메일이나 웹의 메시지 기능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치 않을 경우 가입신청메뉴와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정보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1. 문의하기, 제휴하기 등 회신이 필요한 서비스
2. 마일리지 등 교환을 위한 서비스
3. 기타 회사가 수시로 결정하여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제10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웹 내 게시물 포함)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은 웹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4장 서비스의 내용

제11조(마일리지 등의 교환)

회원은 웹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마일리지 등의 교환을 신청합니다.
   ① 교환하고자 하는 다른 기업의 마일리지 등 검색 및 선택
   ② 성명, 전화번호, 이동통신사, 이메일 주소 등 입력
   ③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와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④ 마일리지 등 교환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제11조의2(캐시의 현금 출금)

회원은 웹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캐시의 현금 출금을 신청합니다.
   ① 출금하고자 하는 캐시 액수 지정
   ② 성명, 전화번호, 이동통신사, 이메일 주소, 계좌번호 등 입력
   ③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와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④ 캐시 현금 출금 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제12조(계약의 성립)

1. 회사는 제11조 및 제11조의2의 교환 및 출금 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①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회사가 판단할 때 범죄에 이용될 소지가 있는 경우
   ③ 기타 교환 및 출금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회사의 승낙이 수신확인통지형태로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교환/출금의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교환 및 출금 신청에 대하여 지급상의 문제가 없을 경우 즉시 그에 해당하는 캐시를 지급하거나 현금을 출금합니다.

제13조(청약철회 등)

1. 회사와 마일리지 등 교환, 캐시의 현금 출금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다음 각 호의 기간 이내에 해당 계약에 관한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①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부터 7일. 다만, 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교환된 캐시, 출금된 현금을 의미하며, 이하 “재화 등”이라 함)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부터 7일
   ②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지 아니한 경우, 회사의 주소 등이 적혀 있지 아니한 서면을 받은 경우 또는 회사 주소 변경 등의 사유로 제1호의 기간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없는 경우에는 회사의 주소를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7일
   ③ 청약철회 등에 대한 방해 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그 방해 행위가 종료한 날부터 7일 2. 회원은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에는 회사의 의사에 반하여 제1항에 따른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제1항 및 제2항에도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그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4. 제1항 또는 제3항에 따른 청약철회 등을 서면으로 하는 경우에는 그 의사표시가 적힌 서면을 발송한 날에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14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1.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의3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2.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ㆍ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제5장 회사 및 회원의 의무

제15조(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제16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 관리책임)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제17조(금지행위)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회원 가입 과정, 웹 내 서비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같은 회원이 다른 ID로 이중 등록
3. 자신의 ID 등을 제3자에게 양도, 담보 목적으로 제공, 대여, 사용을 위임하는 행위
4. 비밀번호를 누설·노출·방치하는 행위
5. 다른 회원의 웹의 이용을 방해하거나 다른 회원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6. 회사가 웹에 게시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7.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8.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9. 회사와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10.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웹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11. 웹을 통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
1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상품거래행위 기타 서비스 이용행위를 시도
13. 회사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로 직거래를 유도
14.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

제6장 회원의 탈퇴 및 이용제한

제18조(회원의 탈퇴)

1. 회원은 웹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등록된 고객 응대 메일(contact@milecash.co.kr)을 통하여 재가입을 진행합니다.
2. 회원의 탈퇴 이후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처리하며, 관련 법령에 따라 회사가 보관해야 하는 정보들은 그에 따라 보관합니다.

제19조(이용제한)

1. 회사는 다음의 정지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정지사유가 해소되는 경우에 정지조치를 해지합니다.

구분정지사유정지효력
로그인 제한-비밀번호 연속 오류
-해킹/사기 사고 발생
-명의 도용으로 의심되는 경우
-API를 활용한 유사 서비스 제공 및 상업적 활용이 의심되는 경우
-기타 로그인을 제한할 만한 사유가 있다고 관리자가 판단할 경우
로그인 불가
일부 서비스 제한-명의 또는 연락처 미확인
-해킹/사기 사고 발생
-사고회원 관련자(연락처 및 개인정보 일치)
-결제보안 연속 오류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진행에 심각한 장애 유발시, 회사 판단에 따라 재화 구매 등 특정 서비스 외 이용은 문제없다고 판단될 경우 부분 제한으로 처리할 수 있음
특정 서비스 이용 불가

2. 회원이 제1항의 정지사유 외에도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① 웹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② 회사에 의하여 회원의 웹의 이용행위가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경우
3. 회사는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이메일, 전화, 웹 내의 메시지 기능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해당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중지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전항의 과정 없이 바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제3항의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고객센터를 통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하며, 그 사유가 존재하지 않거나, 이용정지 기간 동안 그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 한하여 이용정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5. 회사가 회원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다시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6.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제4항에 따라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7장 면책 및 기타사항

제20조 (면책조항)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①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 비상 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②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③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타 기간 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 장애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④ 다른 회원이 게시, 등록 또는 전송한 내용으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제21조 (대리 및 보증의 부인)

회사는 회사에 링크된 사이트가 취급하는 상품 또는 용역에 대하여 보증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회사와 회사에 연결된 사이트는 독자적으로 운영되며 회사는 회사 연결사이트와 회원 간에 행해진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아니합니다.

제22조 (분쟁의 해결)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활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노력을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하고자 노력을 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제23조 (재판권 및 준거법)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하며,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관련법령에 따른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4년 12월 23일 서비스 오픈 시점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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